지원사업

전국 소상공인지원센터

검색

          검색

상담전화(평일9~18시)

1357

전국우수시장박람회

홈지원사업행사전국우수시장박람회

사업소개
전국의 우수시장을 한자리에 모아 변화하는 전통시장의 미래상을 제시하고, 벤치마킹 기회 제공 및 포상 등을 통한 시장 경쟁력 확보와 상인들의 시장 활성화 의식 고취
지원내용
참가비용 100% 국비지원(전시장 임대, 기본 물품 및 홍보 등)
지원절차 및 신청방법
지원절차 및 신청방법
신청방법
별도공고
자주하는 질의응답입니다
Q1. 올해 박람회는 어디서 개최 되나요?
  • 박람회 개최지는 매년 2월 초 광역 시·도 공모를 통해 개최 희망지를 접수하며, 현장실사 및 전문가 심의를 거쳐 3월 말 개최지를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습니다.
Q2. 참가시장의 모든 준비물품이 100% 국비지원 인가요?
  • 국비지원은 기본 의자, 테이블, 간판대, 전기 및 조명시설 등 공통적인 물품에 한해서 지원하고 있습니다. 운반비, 숙박비용 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여기로 문의하세요
문 의 처 : 마케팅지원실(042-363-7635, Fax:042-367-7705)
  •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  • 부족하거나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의견을 남겨주세요 (250자 이내)

    올리기